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와우!놀라워

펜싱 선수 남현희 전청조 커플 결혼 발표/ 이혼 전청조의 정체는?

남현희 전청조 커플

 

 

남현희 2달 만에 재혼 소식?

 

땅콩검객 남현희 선수 다들 아시죠?

 

대한민국 펜싱 레전드 남현희 선수가 결혼 발표를 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남현희 선수는 공효석이라는 싸이클 선수와 결혼을 했었고

 

슬하에 딸 1명도 있는데 합의 이혼 두 달 만에 결혼을 발표한 것입니다.

 

 

이혼에 대해 많은 루머가 있는데 정확한 내용은 당사자들만 아는 내용이기에

 

루머에 동참하지는 않겠습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합의 이혼을 했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새 출발한다는데 뭐 이건 박수받아 마땅합니다.

 

전혀 문제 되지 않죠. 하지만 문제의 남편(?) 전청조 씨의 정체를 알게 되면, 문제가 조금 심각해집니다.

 

전청조 씨는 키가 154cm로 남자 키 치고는 굉장히 작고 목소리 또한 여성의 목소리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생김새도 처음 보는 사람은 남자야? 여자야? 헷갈릴 정도로 예쁘장하게 생겼습니다.

 

나이도 남현희 씨보다 15살 어린 28살입니다. 사랑에 국경도 없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 이겠습니까.

 

뭐 여기까지는 별 문제없습니다. 남자가 키가 작을 수 도 목소리와 생김새가 여자 같을 수 도 있죠.

 

그런데 전청조 씨가 남자가 아닌 여자이고 사기전과가 있는 사기꾼이라는 의혹이 생겼습니다.

 

 

 

남현희 전청조 첫만남과 인터뷰

 

 

우선 두 사람의 첫 만남과 전청조의 인터뷰에서부터 문제가 시작됩니다.

 

전청조는 자신을 재벌 3세라고 소개 했고 미국에서 태어나 오랫동안 미국에서 생활했다고 합니다.

 

승마를 전공해 승마선수로 활약하다 부상을 입고 은퇴한 후 글로벌 IT 기업 임원으로 경영을 도운 바 있고

 

예체능 심리학 예절 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지금은 IT 업체를 운영하면 경영을 배우고 있다고 하죠.

 

 

 

 

현재 시그니엘에 거주하며 남현희와 남현희 딸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전청조가 비즈니스 업무로 인해 급히 펜싱을 배워야 했다고 합니다.

 

어떤 상대를 꼭 펜싱으로 이기고 싶다고... 남현희에게 레슨을 받은 거죠.

 

그런데 첫 레슨(만남)에 경호원을 대동하고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수업 때 전청조는 남현희 에게 펜싱 관련 사업을 하고 싶다고

 

동업을 재안 합니다. 그런데 이 사업 계획이 남현희 씨가 듣기에 거절하면 바보다 싶을 정도로 좋았다고 하죠.

 

그리고 내용들을 살펴보면 전청조가 일반 사람과 다른 환경에서 자라왔고 경호원은 물론 운전기사까지 있는

 

그야말로 재벌 3세라는 내용을 굉장히 부각 시킵니다.

 

전청조 말에 의하면 처음부터 남현희에게 첫눈에 반했고 점점 가까워진 두 사람은

 

이런저런 교감을 하다 남현희가 이혼 소송 중 인 것을 알았고, 전청조가 남현희 에게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차였는데 점차 남현희도 마음의 문을 열게 되었다고....

 

 

전청조의 정체는?

 

 

 

 

여하튼 이런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과 전청조를 아는 지인들이 댓글을 달기 시작합니다.

 

사기전과가 있는 사기꾼에 여자라고.

 

구글에 전청조 댓글만 쳐봐도 수두룩 빽빽 나옵니다. 그런데 이를 본 남현희 씨가 인스타에 이런 글을 남깁니다.

 

 

 

모두가 사기꾼이라고 조심하라고 사기 결혼이라고 아이를 생각하라고 말리는데

 

남현희 씨는 전청조에게 푹 빠져 있나 봅니다...

 

진실이 뭔지 참 그리고 이런 의혹들은 앞으로 어떤 결과를 나을지 궁금하네요.

 

 

전청조의 고등학교 시절 인터뷰라는데 사실이라면 정말 소름이 돋네요.....

 

 

 

반응형